학과공지
홈 > 학과생활안내 > 학과공지
학과공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제출방법 안내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 1학기 재택(온라인) 수업 실시에 따라 졸업예정학기에 조기취업한 학생의 출석인정신청서 제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참고 바랍니다.



 

.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서 제출방법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 신청

현 행(학생학과장)

코로나19 대응에 따른 적용(학생학과장)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학과 작성 제출

·강의담당교수 확인(서명) 필요

·졸업예정증명서, 재직증명서, 4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기타 재직 입증 서류 첨부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신청서학과 작성 제출

·강의담당교수에게 전화, E-mail 등으로 확인 필요

·졸업예정증명서, 재직증명서, 4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기타 재직 입증 서류 첨부

제출방법 : E-mail로 학과 제출

적용시기 : 재택(온라인) 수업기간에 한함.

재택(온라인) 수업기간 종료 후 신청자는 기존 신청방법으로 환원 됨.

예비졸업사정을 통해 당해학기 졸업예정자 여부 확인 및 취업사실 확인

계절수업 취득예정학점 제외

좌 동

 





붙임 1.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및 확인서 양식 각 1

0 Comments